배우 성유리./사진제공=더블에이엔터테인먼트
배우 성유리./사진제공=더블에이엔터테인먼트
그룹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40)가 쌍둥이를 임신했다.

성유리는 1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저희 가정에 드디어 사랑스러운 아기가 찾아와 주었다"며 "그것도 하나가 아닌 쌍둥이가 찾아왔다"고 임신 소식을 직접 전했다.

그러면서 "사실 아직도 실감이 잘 안나지만 밥도 제대로 못 먹고 물조차도 비려서 마음껏 못 마시는 변화들을 통해 서서히 엄마가 되어감을 느끼고 있다"며 "참 엄마가 된다는 게 쉬운 일이 아니다. 이 세상의 모든 엄마들 존경한다"고 적었다.

성유리에 따르면 쌍둥의 태명은 사랑이, 행복이다. 성유리는 "우리 쌍둥이가 건강하게 세상 밖으로 나올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린다"고 당부하기도 했다.

성유리 소속사 이니셜엔터테인먼트 역시 이날 "성유리가 현재 임신 초기로, 쌍둥이를 임신해 안정을 취하면서 태교에 전념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귀한 생명이 찾아왔다는 소식에 성유리를 비롯해 가족 모두가 기쁨 가운데 새 생명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며 "앞으로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소속사는 "성유리가 건강한 아이를 순산할 수 있도록 격려해 주시고, 앞으로 태어날 쌍둥이에게도 많은 축복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성유리는 2017년 프로골퍼 안성현과 결혼했다. 약 4년 만에 전한 임신 소식이다. 핑클 멤버 중 가장 먼저 엄마가 될 예정이다. 소속된 그룹 핑클 중에서 이효리와 이진이 결혼했지만, 아직까지는 임신 소식이 없다. 이효리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임신할 것"이란 진담반 농담반 언급을 여러 번 해 눈길을 끈 바 있다. 옥주현은 아직 미혼이다.
성유리 임신 소식 자필 편지/사진 = 성유리 SNS
성유리 임신 소식 자필 편지/사진 = 성유리 SNS
이하 성유리 자필 편지 전문안녕하세요. 모두 잘 지내고 계시죠?

다름이 아니라 그동안 한결같이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주신 분들께 전하고 싶은 기쁜 소식이 있어서 이렇게 손편지를 쓰게 됐어요.

저희 가정에 드디어 사랑스러운 아기가 찾아와 주었어요. 그것도 하나가 둘 쌍둥이가 찾아왔답니다.

사실 아직도 실감이 잘 안나지만 밥도 제대로 못 먹고 물조차도 비려서 마음껏 못 마시는 변화들을 통해 서서히 엄마가 되어감을 느끼고 있어요.

참 엄마가 된다는 게 쉬운 일이 아니네요. 이 세상의 모든 엄마들 존경합니다.

아 그리고 태명은 사랑이, 행복이로 지었어요. 우리 쌍둥이가 건강하게 세상 밖으로 나올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려요.

항상 보이지 않는 곳에서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고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 덕분에 제가 지금의 행복을 함께 나눌 수 있는 것 같아요.

항상 고맙고 사랑합니다. 이하 소속사 이니셜 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안녕하세요.
이니셜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저희 소속 배우 성유리씨와 관련해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성유리씨에게 새로운 가족이 생겼습니다.

현재 성유리씨는 임신 초기로, 쌍둥이를 임신해 안정을 취하면서 태교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귀한 생명이 찾아왔다는 소식에 성유리씨를 비롯해 가족 모두가 기쁨 가운데 새 생명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으며, 이와 같은 좋은 소식을 나눌 수 있음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성유리씨는 앞으로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건강한 아이를 순산할 수 있도록 격려해 주시고, 앞으로 태어날 쌍둥이에게도 많은 축복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