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외로운 사람들' 무대 영상 400만뷰 돌파…여름보다 뜨거운 인기


가수 임영웅의 ‘외로운 사람들’ 무대 영상이 400만뷰를 돌파하며 다시 한번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지난 1월 9일 ‘임영웅 [외로운 사람들] 사랑의콜센타’란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는 지난 1월 8일 방송된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37화 '고음의 신' 특집으로 꾸며진 방송에서 임영웅이 자가격리 당시 느꼈던 외로움을 담은 이정선의 '외로운 사람들'로 진심을 표현하며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이날 임영웅은 남다른 감정 표현으로 듣는 이들에게 위로와 힐링을 선사했다.

이날 임영웅과 KCM이 함께 부른 '가시리' 무대 또한 화제를 모았다. 이날 임영웅과 KCM은 SG워너비&KCM의 '가시리'로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안기는 감미로운 목소리를 선사했다. 어머니가 임영웅의 찐팬이라고 밝힌 KCM은 임영웅과 SG워너비의 '가시리'로 미성과 탄탄함이 어우러진, 눈꽃처럼 아름다운 화음을 자아냈다. KCM이 첫 음부터 모두의 소름을 자아낸데 이어, 임영웅은 특유의 울림 있는 노래로 감탄사를 끌어내며 새해맞이 효심 가득한 무대로 감동을 선사했다.

이날 두 사람의 무대가 담긴 '사랑의 콜센타' 37회분은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4.2%, 분당 최고 시청률 15.9%까지 치솟으며 금요일 예능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임영웅은 현재 유튜브 활동 뿐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중이다. 그는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에 출연하며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노래 실력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내달 8일 데뷔 5주년을 맞는다. 이에 임영웅 팬클럽인 영웅시대 with Hero 서울,경기(1.6.7지부)에서는 올림픽공원 버스정류장에 “데뷔5주년 축하합니다, 임영웅 평생가자, 임영웅 우리만 믿고가, 임영웅 끝까지 간다”라는 팬들의 마음이 담긴 문구와 사진으로 대형광고를 진행 중이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