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채널 유리한TV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유리한TV 영상 캡처


배우 이연희와 소녀시대 유리가 절친 케미를 뽐냈다.

11일 소녀시대 유리의 유튜브 채널 '유리한TV'에는 배우 이연희가 게스트로 나온 '[유리한 식탁2] EP1-2. 전설의 소녀시대 멤버' 영상이 올라왔다. 두 사람은 프랑식 가정식으로 뵈프 부르기뇽을 직접 만들고 와인을 곁들여 함께 밥을 먹었다.

식사를 하며 두 사람은 이연희가 소녀시대 멤버에 합류하지 못한 비하인드에 대해 이야기했다. 유리는 "너무 심하게 예쁜 거다. SM에서 내려오는 전설이 있다. 비슷비슷하게 예쁜 애들 사이에서 너무 예뻐서 시선을 다 빼앗는 거다. 언니가 리더가 되지 않았을까"라고 했다. 이에 이연희는 "리더로 껴서 했으면 너네와 안 친해졌을 거다. 소녀시대 친구들 다 좋은데 여기 들어가면 묻힐 것 같았다"며 웃었다.
이연희, 소녀시대 최종 합류 못한 이유…"시선 싹쓸이 미모 때문" [TEN★]
사진=이연희 인스타그램
사진=이연희 인스타그램
이연희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리한식탁 즐거웠졍~! #유리한식탁 #권유리"라는 글로 후기를 전했다. 함께 게시한 사진에는 이연희와 소녀시대 유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의 눈부신 미모는 눈길을 사로잡는다. 유리는 "뵈프 브르기뇽 맛집. 와인맛집. 곧 파스타맛집"이라고 댓글을 달아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연희는 최근 영화 '새해전야'로 관객들을 만났다. 1988년생으로 올해 34살이며, 지난해 6월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