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박혜은 인스타그램
/사진=박혜은 인스타그램
배우 박혜은이 tvN 새 드라마 '환혼'에서 하차하게 된 심경을 토로했다.

박혜은은 지난 8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글과 함께 여러 편의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주저리주저리 아쉽고 복잡 미묘했었지만, 결론은 '환혼' 별 탈 없이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얽히고설켰을지라도 개개인의 좋은 의도라고 생각한다. 신경 써준 모든 관계자분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사진=박혜은 인스타그램
/사진=박혜은 인스타그램
앞서 박혜은은 '환혼'에서 하차를 결정했다. 제작진 측은 "박혜은과 협의 하에 하차하게 됐다. 신인 배우임에도 불구하고 서로 열심히 준비했지만, 큰 프로젝트 드라마의 주인공으로 극을 이끌어가는 것에 대해 많은 부담감을 느껴왔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배우와 많은 이야기를 나눴고, 제작진과 배우의 상호 의견을 존중하여 하차를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현재 박혜은의 빈자리를 채울 대체 배우로는 전소민이 물망에 오른 상태다. 전소민의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출연 제안을 받은 것은 맞지만 최종 결정된 사항은 없다"고 알렸다.

한편 '환혼'은 천기를 다루는 젊은 술사들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드라마 '쾌걸춘향', '마이걸', '최고의 사랑', '주군의 태양', '호텔 델루나'를 집필한 홍자매 작가의 신작이다.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김비서가 왜 그럴까', '진심이 닿다'의 박준화 PD가 연출을 맡았다. 배우 이재욱, 황민현, 아린 등이 출연한다. 다음은 박혜은 인스타그램 전문이다.주저리 주저리 아쉽고 복잡미묘 했었지만 결론은 환혼 별 탈 없이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얽히고 섥혔을지라도 개개인의 좋은 의도라고 생각합니다. 신경 써주신 모든 관계자분들 감사합니다. 게시물은 곧 내리겠습니다

박창기 텐아시아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