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Mnet
사진제공=Mnet


한중일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이하 '걸스플래닛999'의 99명의 참가자들이 공개돼 화제다.

'걸스플래닛999' 측은 8일 99인 참가자들의 얼굴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몽환적인 아우라를 내뿜는 숲 속에서 무언가를 찾는 듯한 소녀들의 등장에 전세계 케이팝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것. 마치 한 편의 뮤직비디오를 보는 듯한 아름다운 영상미와 청량하고 순수한 연습생들의 모습은 첫 방송을 약 한달 앞두고 있는 '걸스플래닛999'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걸스플래닛999'는 모든 참가자들이 담긴 무대 포스터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한중일 세 문화권의 참가자들이 마치 우주의 한 가운데 있는 행성에 모여 있는 듯 신비로운 분위기를 듬뿍 담았다.
사진제공=Mnet
사진제공=Mnet
세 개의 원 안에서 다부진 의지를 지닌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99명의 참가자들의 모습은 그들이 앞으로 보여줄 무대에 깊은 궁금증이 샘솟게 만든다. 이어 다음 주부터 각 문화권의 33명 참가자가 선보이는 무대들과 99명 모두가 참여한 버전의 무대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걸스플래닛999'는 서로 다른 문화권과 연습생 기간, 다양한 경력들을 지닌 참가자들이 모여 화합하고 성장해 가는 과정을 통해 최상의 조합을 찾아가는 여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걸스플래닛999'는 각기 다른 문화권에 속한 소녀들이 K팝으로 하나되는 '걸스플래닛' 안에서 글로벌 걸그룹으로 성장하기 위한 도전을 그려내는 프로젝트. 오는 8월 6일 저녁 8시 20분 첫 방송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