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소희./사진제공= 비욘드제이·스튜디오N·JTBC스튜디오, 로레알파리, 럭키슈에뜨, 조이그라이슨, 샬롯틸버리
배우 한소희./사진제공= 비욘드제이·스튜디오N·JTBC스튜디오, 로레알파리, 럭키슈에뜨, 조이그라이슨, 샬롯틸버리


배우 한소희가 광고계에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는 가운데, JTBC 토요드라마 ‘알고있지만’ 속 유나비와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20대 여배우 중에서도 독보적인 분위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소희는 최근 헤어 제품부터 가방과 주얼리, 과자 등 모델로 연이어 발탁되며 광고계를 섭렵하고 있다.

그는 때론 고혹적이고 우아한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또 다른 광고에서는 청순하면서도 통통 튀는 발랄함을 한껏 발산했다.

특히 현재 방송 중인 ‘알고있지만’ 속 청순가련한 유나비와는 색다른 매력의 광고 콘셉트가 연이어 공개되면서 한소희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보는 재미가 더해지고 있다.

이처럼 변화무쌍한 매력을 갖고 있는 한소희는 작품과 광고 등 다방면 활동을 통해 폭발적인 화제성을 이끌어내며 대체불가 한 배우임을 입증했다.

한소희가 출연하는 ‘알고있지만’은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