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유재석과 전속계약 만료"
방송인 유재석./사진=텐아시아DB
방송인 유재석./사진=텐아시아DB


유재석이 FNC엔터테인먼트 품을 떠난다.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6일 오후 "당사 소속 개그맨이었던 유재석 씨와의 전속계약이 오는 7월 15일로 종료된다"며 "당사와 논의 끝에 새로운 도전을 원한다는 유재석 씨의 의사를 존중해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6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당사의 소속 연예인으로서 함께 왕성한 활동을 해준 유재석 씨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 유재석 씨에게 한결같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팬 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아낌없는 성원 보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한 매체는 유재석이 FNC와 재계약을 맺지 않고 전속계약이 만료된다고 보도했다. 이에 FNC는 "계약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말씀드리기 어렵다"고 전했지만, 이후 유재석이 카카오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다는 기사가 나오자 전속 계약 종료 사실을 밝혔다. 이하 FNC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개그맨이었던 유재석 씨와의 전속계약이 오는 7월 15일로 종료됨을 알려드립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논의 끝에 새로운 도전을 원한다는 유재석 씨의 의사를 존중해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려고 합니다.

6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FNC엔터테인먼트의 소속 연예인으로서 당사와 함께 왕성한 활동을 해준 유재석 씨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또한 유재석 씨에게 한결같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팬 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아낌없는 성원 보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