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사진=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방탄소년단 지민이 팬들에 대한 배려심을 다시 한번 드러냈다.

방탄소년단은 4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를 통해 ‘Autograph Time for BTS’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에서 멤버들과 함께 일본판 ‘BTS THE BEST’ 앨범에 사인을 하고 있는 지민은 라벤더 색상의 셔츠에 올 화이트 수트를 매치, 우아하면서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선보였다.

지민은 '저희가 또 사인 전문이자나요'라며 '프로 사인러'로 변신, 정성껏 사인을 이어나갔다. 숙제를 끝내고 '참 잘했어요' 칭찬 도장을 받는 귀여운 어린이 처럼 '사인 다 했습니다'라고 말해 팬들을 웃음짓게 했다.
사진=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사진=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특히, 지민은 멤버들에게 CD 케이스에 사인 표지를 잘 넣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기도 하고 사인 CD 정리도 도와주는 등 멤버들을 살뜰히 챙기는 다정하고 세심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팬들은 '우아하고 고혹적인 왕자님이 여기에', '지민 천사를 보니 여기가 천국', '지민의 멤버 사랑은 너무 무해해요’, ‘말하는 것도 정말 예뻐. 이건 배워야해’, ‘지민이 사인 CD 제발 갖고싶다’등의 재밌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사인 CD는 일본 팬클럽을 통해서 1만엔이상 구입한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BTS사인 CD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