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Korea It Boy'의 고정관념 뛰어넘은 패션 화보 공개 '티셔츠는 품절'


방탄소년단 지민이 유니크한 패션센스와 강렬한 헤어스타일에 전세계 패션피플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그가 입고 나온 티셔츠는 모든 사이즈가 품절 되기도.

방탄소년단은 다음달 9일 발매를 앞두고 공개한 ‘Butter’ 싱글 앨범의 컨셉 포토를 28일 자정에 공개했다.

발매될 앨범 표지 색인 주황색과 노란색을 배경속 지민은 강렬한 태양을 연상시키는 숏 컷의 레드 헤어로 등장했다. 레드 헤어로 변신한 지민의 모습은 2015년 '화양연화 pt.1'의 수록곡 '쩔어' 활동 당시 선보였던 지민의 레드 헤어 모습을 연상케 했다.

흰색 라운드 크롭 반팔 티셔츠와 체크무늬 치마 반바지, 여기에 유니크한 포인트의 털부츠를 착용한 지민은 누구도 불가능한 패션 소화력으로 최상의 화보를 완성했다.

이에 팬들은 ‘레드 헤어라니! 전세계 또 다 실트감았네', '컨셉 소화력 미쳤다', '소년미부터 남성미까지 한 장의 사진에 다 있어’, ‘지민이 다리 2미터’, ‘크롭티에 반바지 그리고 레드헤어 이것이 여름이다’, ‘컨셉 포토 의상으로 꼭 무대 해주세요’등 다양한 반응이 이어졌다.
방탄소년단 지민 ‘Korea It Boy'의 고정관념 뛰어넘은 패션 화보 공개 '티셔츠는 품절'
지민의 고유해시 #JIMIN이 트위터에서 트렌딩 되지 않는 이상 현상 속에서도 ‘JIMIN’이 100만 이상의 언급량을 넘었으며, ‘PARK JIMIN’, ‘‎JIMINS’, ‘‎JIMIN RED HAIR’ 등 멤버 중 최고인 전세계 실시간 트렌드 3위 및 상위에 3개가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57개 이상의 관련 트렌드와 17개 이상 키워드로 미국, 영국, 인도, 이탈리아, 싱가포르 등 40개국 가까이 트렌딩 되었으며, 일본 유명인 랭킹 트위플 1위에 오르며 팀내 최고의 화제성을 입증했다.

해외의 셀럽들과 매체에서도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엔터테인먼트 저널리스트 니콜라스 리들(Nicholas Liddle)은 지민의 컨셉 포토 사진을 인용하며 ‘오마이갓 지민의 레드헤어’, ‘박지민이 정답이다’, ‘치마바지와 퍼 부츠를 신은 박지민. 성별 고정 관념을 멈추기 위해 시간을 내십시오’, ‘당신의 최애는 지민입니까? 그렇다면 당신도 나와 같군요’등의 흥분된 반응의 보였다.

지민이 입은 흰색 라운드 크롭 티셔츠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며 해당 브랜드 웹 사이트 전 사이즈 품절로 30개월 연속 개인브랜드 평판 1위인 지민의 막강한 브랜드 파워를 실감케 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