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웨딩화보 / 사진제공=주피터엔터테인먼트
이지훈 웨딩화보 / 사진제공=주피터엔터테인먼트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이 예비신부와 이미 혼인신고를 마친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달달한 신혼 생활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지훈 소속사 주피터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이지훈은 일본 국적의 1993년생 비연예인분과 9월 27일 결혼을 하게 됐다"며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 일본을 오갈 수도 없었고, 서로에 대한 확신과 굳은 믿음으로 얼마 전 혼인신고를 먼저 했다"고 밝혔다.

이지훈은 14살 연하의 신부와 함께 '동상이몽2'에 합류해 신혼 생활도 공개한다. 이지훈 부부의 출연분은 오는 7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지훈과 신부 / 사진제공=주피터엔터테인먼트
이지훈과 신부 / 사진제공=주피터엔터테인먼트
이지훈은 지난 4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게재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어려운 시간 동안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었지만 한 사람과의 만남을 통해 이 모든 걸 이기게 해줄 결혼이라는 기적과 같은 일이 내게 일어났다"며 "이분과 함께하면서 기쁨과 슬픔, 그리고 아픔까지도 함께 나눌 수 있는 사람이라는 믿음이 생겨 이렇게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한 사람의 남편으로, 한가정의 가장으로, 이제 책임감을 갖고 살아가겠다. 지금까지 오랜 시간 관심과 사랑 줬던 모든 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해 주고 지켜봐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1979년생인 이지훈은 1996년 노래 '왜 하늘은'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와 뮤지컬에 도전하며 활동 영역을 넓히는 등 25년간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다. 최근에는 이탈리안 부캐릭터 '리태리'로 홈쇼핑에 출연하기도 했다. 이지훈은 오는 7월 초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며 뮤지컬 '엑스칼리버'에도 캐스팅됐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