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NK엔터, 악플러에 강력 경고
"엄중한 법적 조치 취할 예정"
배우 신혜선. /텐아시아DB
배우 신혜선. /텐아시아DB


배우 신혜선의 소속사 YNK엔터테인먼트가 악플러 소탕에 나섰다.

YNK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입장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당사는 소속 배우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로 인한 명예훼손, 악의적 비방, 모욕 등의 행위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법적 대응을 진행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당사는 모니터링과 제보를 바탕으로 1차 증거 자료 수집이 완료됐다. 해당 악성 자료들의 게시자들에 대하여는 법무법인을 통해 엄중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며 "향후 어떠한 선처도 없을 것임을 알려드린다"고 전했다.
/사진=YNK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YNK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또한 "앞으로도 당사는 소속 배우와 관련한 악의적 행위에 대하여 지속적 모니터링과 정기적 법적 대응에 나설 것"이라며 악플러에 대한 제보를 요청했다. 이어 "YNK엔터테인먼트는 항상 소속 배우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YNK엔터테인먼트에는 신혜선을 비롯해 배우 김현주, 김인권, 임세미, 박경리, 채종협이 소속돼 있다. 다음은 YNK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이다.안녕하세요.
YNK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소속 배우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로 인한 명예훼손, 악의적 비방, 모욕 등의 행위로부터 소속 배우들을 보호하기 위해 법적 대응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이와 관련해 당사는 모니터링과 제보를 바탕으로 1차 증거 자료 수집이 완료되었습니다. 해당 악성 자료들의 게시자들에 대하여는 법무법인을 통해 엄중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며, 향후 어떠한 선처도 없을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소속 배우와 관련한 악의적 행위에 대하여 지속적 모니터링과 정기적 법적 대응에 나설 것입니다. 위법 사례를 발견하신 경우 YNK엔터테인먼트 법적 대응 공식 계정(protect@ynkent.com)으로 제보를 요청드립니다.

YNK엔터테인먼트는 항상 소속 배우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창기 텐아시아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