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1일, 유튜버 수리수리 HEART가 체지방 감량 비법을 공개했다. 수리수리는 구독자들에게 열심히 운동하는 모습을 보이며, 체지방 관리 비법과 바디프로필 촬영 전 도움을 받았던 칼로리컷팅제에 대해 언급하였다.

이날 영상에서는 탄수화물 억제, 체지방 감소, 원활한 배변활동을 도와주는 기능성 원료들에 대해 설명하며 “밖에 나가서 식사할 때도 칼로리 컷팅제를 챙겨 간다”며 비결을 털어놨다. 더불어 “합성원료가 아닌 건조효모 원료로 포함되어 있어 감량과 함께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건강한 체중 감량을 할 수 있다”고 이야기 했다.

이어 “감량 하면서 영양 불균형이 오고 배변도 잘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건 기능적인 부분과 영양 불균형까지 해결할 수 있는 착한 보조제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전문가들은 체중 자체의 단순한 숫자보다는 체지방 감량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또한 무작정 굶는 감량 방법은 건강에 적신호가 들어올 수 있다며, 보조제 선택 시 영양섭취도 함께 할 수 있는 성분 배합을 살펴봐야 한다고 설명했다.

유튜버 수리수리가 언급한 제품은 포뉴 내몸애착 다이어트보조제다. 내몸애착은 요즘것들2에서 조현, 허영지가 소개한 적 있는 9종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한편, 포뉴에서는 수리수리 heart가 언급한 단기 다이어트보조제와 함께 “PRE-SUMMER 이벤트” 타이틀을 걸고 단 2주간 포뉴 내몸애착 50% 파격 할인 적용에 들어섰다. 이와 더불어 3+1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