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에 푹 빠진 연예인들
취미 생활로 사랑을 맺기도
대표적으로 현빈♥손예진
최근 이승기♥이다인 합류
배우 이승기♥이다인(왼쪽 맨 위부터 시계방향), 차예련♥주상욱, 인교진♥소이현, 현빈♥손예진. /텐아시아DB
배우 이승기♥이다인(왼쪽 맨 위부터 시계방향), 차예련♥주상욱, 인교진♥소이현, 현빈♥손예진. /텐아시아DB


연예계에 골프 바람이 불고 있다. 최근 스타들이 각양각색의 방식으로 필드를 거닐며 골프에 푹 빠진 듯한 모양새를 보이고 있어 화제다. 골프를 통해 사랑을 쟁취하는가 하면, 오붓하게 데이트를 즐기며 더욱 돈독해진 애정 전선을 자랑하고 있다. 그중 단연 돋보이는 것은 최근 공개 열애를 시작한 배우 이승기와 이다인 커플이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지난달 24일 골프라는 매개체를 통해 선후배 관계로 만났다. 이를 계기로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기 시작했다.

이승기는 지난해 방영된 SBS '집사부일체'를 통해 숨겨왔던 골프 실력을 공개하며 전 골퍼 박세리를 깜짝 놀라게 한 바 있다. 당시 박세리는 "스윙을 되게 잘 배웠다. 엄청 좋다"고 칭찬했다.

지난 1월 1일 공개 열애를 시작한 배우 현빈과 손예진도 골프라는 공통된 취미를 통해 연애의 불씨를 키웠다. 두 사람은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종영 이후 틈틈이 만나 골프 데이트를 즐기며 사랑을 만들어나갔다.

배우 차예련과 주상욱 부부도 빠질 수 없는 골프 마니아다. 두 사람은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으로 인연을 맺은 뒤 골프를 통해 애정을 쌓았다. 그 결과, 2017년 결혼에 골인했다. 차예련과 주상욱은 SNS를 통해 골프 데이트를 인증하며 달달한 일상을 전하기도 했다.
/사진=소이현 인스타그램
/사진=소이현 인스타그램
이런 가운데, 연예계 대표 부부들에게도 골프는 필수 데이트 코스로 자리 잡고 있다. 가수 백지영, 정석원 부부는 지난 3일 SNS를 통해 결혼 8주년을 맞아 골프 라운딩을 즐겼다고 했다. 백지영의 찰진 스윙에 정석원은 "와우 굿샷"이라고 외치며 응원하는 등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배우 소이현과 인교진 부부도 최근 골프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며 다정한 일상을 알렸다. 두 사람은 골프웨어 브랜드의 모델답게 탁월한 핏을 자랑하며 싱그러운 분위기를 발산했다. 이들의 변함없는 금슬이 돋보여 누리꾼들의 부러움을 샀다.

스타들의 골프 사랑은 계속되고 있다. 사랑과 취미 생활을 동시에 차지한 데 이어, 최근 골프를 다룬 예능이 속출하고 있다. 현재 방영 중인 TV조선 '오늘의 골프왕', 내달 첫 방송 예정인 SBS 새 예능 '편먹고 공치리' 등이 등장해 스포츠 예능의 변곡점을 맞을지도 지켜볼 필요성이 있다.

박창기 텐아시아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