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유튜브 누적 조회수 8억 7000만뷰 달성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의 총 조회 수가 빠른 속도로 증가하면서 8억70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은 10일 총 조회수 8억6000만뷰를 넘어섰다. 지난 4일 8억6000만뷰를 넘어선 것을 고려해보면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1000만 조회수를 추가한 것.
임영웅, 유튜브 누적 조회수 8억 7000만뷰 달성
2011년 12월 2일 개설한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현재 118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중이다. 이 채널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이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된다. 임영웅은 해당 채널을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에는 1000만뷰가 넘은 영상이 총 13곡으로 확인됐다. ‘바램’ 커버 영상을 비롯해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바램’, ‘울면서 후회하네’, ‘HERO’, ‘어느날 문듯’, ‘보라빛 엽서’, ‘미운사랑’, ‘노래는 나의 인생’, ‘일편단심 민들레야’ 등 뮤직비디오, 커버곡, 무대곡을 포함해 많은 영상들이 1000만을 돌파했다.

뿐만 아니라 편집본 영상이 주로 올라가는 ‘임영웅Shorts’는 13만 9000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얼마전 임영웅은 두 번째 실버버튼을 인증하며 또 한번 놀라움을 안겼다.

힌편 임영웅은 오는 16일 생일을 맞이한다. 그의 팬클럽 ‘영웅시대’는 서울, 전북, 대전·세종, 경기, 대구·경북(포항, 구미), 강원, 인천 등 전국의 버스에 그의 생일 축하 메시지를 담아 축하하고 있다. 지난 1일 부터 오는 30일 까지 운영된다. 이밖에도 이들은 임영웅의 생일 기념 기부를 진행하는 등 자발적 선행을 실천해 훈훈한 팬 문화를 조성하고 있다.
임영웅은 예능, 연기, 광고 등 다방면에서 연일 새로운 기록을 갱신하는 등 독보적인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그는 현재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에 출연하는 등 훈훈한 외모 뿐만 아니라 올바른 인성으로 큰 사랑 속에 인기 고공 행진을 달리고 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