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키싱하트 인스타그램
사진=키싱하트 인스타그램


가수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아이웨어 브랜드 키싱하트가 특별 이벤트에 나선따.

아이웨어 브랜드 키싱하트는 임영웅의 생일인 6월 16일 '해피 영웅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피 영웅 데이'에 키싱하트 선글라스 제품 구매 시 임영웅의 탄생석 안경줄 겸 마스크 걸이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4명에게 임영웅 미공개 폴라로이드 사진 1장을 증정할 예정이다.

'해피 영웅 데이' 이벤트는 키싱하트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만 진행된다.

키싱하트는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생일 축하 전광판 광고를 준비, '해피 영웅 데이'를 축하할 예정이다.

지난해 12월 키싱하트 모델로 발탁된 임영웅은 홈페이지 서버 마비와 더불어 품절 대란까지 일으키며 대체 불가 파워를 입증했다.

임영웅은 최근 광고계를 휩쓸고 있다. 홍보모델로 발탁할 경우 강력한 팬덤인 '영웅시대'의 든든한 지지를 받기 때문이다. 임영웅이 광고 모델로 활약중인 브랜드는 쌍용자동차는 물론 신사복 세정 웰메이드 등 다양한 산업 영역에 퍼져있다.

임영웅은 활반한 유튜브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것도 홍보 모델로써의 강점으로 꼽힌다. 그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118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이다. 이에 더해 편집본 영상이 주로 올라가는 '임영웅Shorts'는 13만 9000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최근 그의 유튜브 누적 조회수는 8억 6000만뷰를 돌파했다.

한편, 임영웅의 팬들 역시 오는 16일 그의 생일을 맞아 전국단위 선행을 펼치고 있다. '임히어로 서포터즈'는 생일을 맞이하는 임영웅의 생일 축하 이벤트로 옥외 광고를 진행한다. 삼성동 코엑스 미디어 타워와 전국 메가박스 키오스크 103개지점, 로비와이드M 38개지점에는 오는 12일 부터 18일 까지 임영웅 생일 광고가 게재된다.

전국 '영웅시대'에서는 임영웅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버스 광고를 운행하고 있다. 서울, 전북, 대전·세종, 경기, 대구·경북(포항, 구미), 강원, 인천, 부산 등 전국의 버스가 그의 생일을 축하하고 있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