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최대돌셀럽 제11대 기부천사 등극./
임영웅 최대돌셀럽 제11대 기부천사 등극./
가수 임영웅이 '최애돌 셀럽'에서 11회 연속 기부천사 자리에 이름을 올렸다.

임영웅은 셀럽 인기 순위 서비스 '최애돌 셀럽'에서 누적 점수 3000점 만점 중 2998점을 얻어 1위에 올랐다.

특히 임영웅은 '최애돌 셀럽'에서 단 한 번도 빠지지 않고 11회 연속 기부천사 자리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임영웅에 이어 이찬원(2947점), 영탁(2934점)이 2, 3위에 자리했다..

'최애돌 셀럽'은 매달 5일까지 투표 결과를 포함한 종합 누적 점수 집계 후 1~3위 스타를 기부천사로 선정해 기부하고, 지하철 CM보드 광고를 진행한다.
임영웅 '최애돌 셀럽' 제11대 기부천사…2998점, 11회 연속 1위
한편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의 누적 조회 수가 8억6000만회를 넘어섰다. 지금 같은 속도를 유지할 경우 3분기 안에 10억뷰 달성도 무난해 보인다.

구독자 수 118만 명을 기록 중이다. 올리는 영상마다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미스터트롯' 진을 거머쥐며 '대세'로 떠오른 임영웅은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또한 광고계를 섭렵, 각종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활약중이다.

한편,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의 전국 회원들로 구성돼 있는 '임히어로 서포터즈'는 오는 16일 생일을 맞이하는 임영웅의 생일 축하 이벤트로 옥외 광고를 진행한다. 삼성동 코엑스 미디어 타워와 전국 메가박스 키오스크 103개지점, 로비와이드M 38개지점에는 오는 12일 부터 18일 까지 임영웅 생일 광고가 게재된다.

이밖에도 전국 '영웅시대'에서는 임영웅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버스 광고를 진행한다. 서울, 전북, 대전·세종, 경기, 대구·경북(포항, 구미), 강원, 인천, 부산 등 전국의 버스가 그의 생일을 축하하고 있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