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만 쉬어도 100만' 임영웅, '거꾸로 강을 거슬러 오르는 저 힘찬 연어처럼' 100만돌파
임영웅이 장르를 넘나드는 가창력을 앞세워 다시한번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록 스피릿을 강조하며 부른 강산에의 '거꾸로 강을 거슬러 오르는 저 힘찬 연어처럼'이 100만 조회수를 넘어 선 것.

임영웅은 지난 4월 30일 공식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거꾸로 강을 거슬러 오르는 저 힘찬 연어처럼 사랑의 콜센타'라는 영상을 게제 했다. 이 영상의 조회수는 5일 100만뷰를 넘어섰다.

지난 4월 29일 방송된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에는 박주희, 주미, 김다나, 김명선, 김명선, 소유미, 하이량이 출연해 TOP6와 노래방 대결을 펼쳤다.

영상속 임영웅은 강산에 원곡의 이 노래를 시원하게 소화했다. 이날 임영웅은 센 가창력을 선보이기 위해 강산에의 '흐르는 강물을 거꾸로 거슬러 오르는 연어들처럼'을 선곡했다. 임영웅은 시작부터 시원시원한 성량과 탁 트인 목소리로 팬들을 심쿵하게 했다.

임영웅은 현재 유튜브 활동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 중이다. 그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118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중이다. 이 채널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이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된다. 더불어 편집본 영상이 주로 올라가는 '임영웅Shorts'는 13만 5000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그는 조회수와 구독자 등 연일 신기록을 세우며 행진 중이다. 최근 그의 유튜브 누적 조회수는 8억 6000만뷰를 달성했다.

한편,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의 전국 회원들로 구성돼 있는 '임히어로 서포터즈'는 오는 16일 생일을 맞이하는 임영웅의 생일 축하 이벤트로 옥외 광고를 진행한다. 삼성동 코엑스 미디어 타워와 전국 메가박스 키오스크 103개지점, 로비와이드M 38개지점에는 오는 12일 부터 18일 까지 임영웅 생일 광고가 게재된다.

이밖에도 전국 '영웅시대'에서는 임영웅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버스 광고를 운행하고 있다. 서울, 전북, 대전·세종, 경기, 대구·경북(포항, 구미), 강원, 인천, 부산 등 전국의 버스가 그의 생일을 축하하고 있다. 지난 1일 부터 오는 30일 까지 운영된다.



서예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