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호화 힙합 아티스트들이 뭉쳤다, 스태비고와 힙합플레이야 ‘HANG OUT’프로젝트 공개
㈜스태비 고와 힙합플레이야가 선보이는 본격 힙합 컬쳐 프로젝트 ‘GO X HIPHOPPLAYA EDITION’의 실체가 공개됐다. 그간, SNS상에서 많은 관심과 이슈를 선보였던 이번 프로젝트의 컨셉과 네이밍이 ‘HANG OUT’(행 아웃)으로 밝혀졌다.

프로젝트 관계자에 따르면, “올 여름, 특별한 프로젝트를 선보이기 위해 그간 많은 준비를 해왔으며,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는 프로듀서진들을 구성해 차세대 아티스트와 팀을 이뤄 음악 여행을 떠나는 색다른 컨셉을 염두해 두고, 오랫동안 준비해 왔다”고 밝혔다.

또한, “아티스트들이 각기 다른 장소로 여행을 떠나면서 일어나는 다채로운 에피소드들과 여행하면서 느끼는 감성을 담아, 음악으로 만들어가는 과정을 모두 기록해, 완성도 높은 음악 여행이 담긴 영상 콘텐츠와 함께 컴필레이션 앨범 제작 발매까지 예정되어 있어, 그간 답답한 생활에 익숙해진 대중들에게 올 여름 청량감과 시원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오는 4일 저녁7시 스태비 고와 힙합플레이야에서 첫 선을 보일 ‘행 아웃’은 8팀의 베테랑 프로듀서들과 8명의 차세대 아티스트들이 팀을 이루어 참여할 예정으로, 아티스트 라인업은 오는 9일 공개가 될 예정이다.

해당 라이업은 현재, 힙합씬에서 가장 핫한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으로 밝혀졌다.

또한, 지난 5월 17일~31일까지 500:1의 경쟁률로 치열하게 진행되었던 ‘피제이와 함께 떠나는 음악 여행’의 우승자 한지원씨도 이번 ‘HANG OUT (행 아웃)’ 프로젝트의 팀원으로 참여하게 된 소식도 전해졌다.

청량하고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한 티저를 공개하며 시작된 이번 행 아웃 프로젝트는 6월 중순 공식 런칭을 준비하고 있는 스태비 고의 첫번째 프로젝트로써, 스태비 고 앱에서 공식 런칭과 함께 본편과 함께 에피소드 클립들이 하나하나 선공개 될 예정이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