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최고기 인스타그램
사진=최고기 인스타그램


유튜버 최고기가 교제 중인 여자친구의 '우이혼' 방송작가 의혹에 대해 답했다.

최고기는 2일 "'우이혼'을 통해 만난 작가가 아니냐"는 의혹에 직업 입을 열었다. 한 네티즌은 그의 여자친구에 대해 "심지어 '우이혼' 작가"라며 놀라움을 표했다. 이에 최고기는 "촬영하면서 만난 적 없어요. 심지어라는 말은 그런 식으로 유추하게 만드니 댓글 조심히 달아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부정도 긍정도 아닌 답변을 내놨다.

최고기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자친구와 함께 여행을 하며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여자친구랑 재밌는 전주여행. 어우 전주에 엄청 신기한 것들 많음. 둘 다 걷는 것도 좋아하고 이리저리 탐험도 좋아해서 시간가는지 모르고 돌아 다녔음. 유튜브로도 동영상 올려야지. 여행 브이로그 곧 올리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전부인인 유튜버 유깻잎은 최고기와 여자친구의 사진 댓글에 박수 이모티콘으로 응원을 보내는 등 쿨한 반응을 보였다.

그는 앞서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자친구가 생겼다고 밝힌 바 있다. 하지만 얼굴을 공개한 것은 이번이 처음. 여자친구에 대한 관심이 쏟아졌다.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최고기 여자친구의 인스타그램에는'TV broadcasting writer 방송작가'라는 소개글이 적혀있고 인민정, 이하늘, 김소현 등 다수의 연예인이 팔로우 돼 있다. 이에 '우이혼' 작가가 아니냐는 추측이 불거진 것. 현재 해당 소개글은 지워진 상태다.

한편, 최고기와 유깻잎은 지난 2월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했다. 최고기는 방송을 통해 유깻잎과 재결합하기를 바랐지만, 유깻잎이 원하지 않아 결국 남이됐다. 두 사람 사이에는 딸 솔잎 양이 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