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 사진=덴티스 임플란트 SNS
가수 임영웅./ 사진=덴티스 임플란트 SNS
가수 임영웅이 완벽한 수트핏으로 출구 없는 매력을 발산했다.

임플란트 업체 덴티스는 2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돌아온 영웅데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임영웅은 소멸 직전의 작은 얼굴과 큰 키, 쭉쭉 뻗은 팔과 다리를 자랑하며 남다른 수트핏을 자랑하고 있다. 재킷을 벗고 와이셔츠만 입고 촬영한 컷에서 더없이 훈훈함이 느껴진다. 또한 여유로운 표정과 포즈로 '광고 장인' 다운 자태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덴티스 측은 "임팀장 뭐야 뭐야 너무해. 노래를 하던지 매력발산을 하던지 하나만 하세요. 가수야 배우야 뭐야? 보는 사람 헷갈리게 정말. 국민건행팀 임팀장은 덴티스와 행복한 치과문화를 만들기 위해 오늘도 열일중이에요. 덴웅님들도 함께해요"라고 덧붙여 팬들을 웃음짓게 했다.
임영웅, 훈남 치과 의사로 변신?…출구 없는 매력 [TEN★]
게시물을 접한 팬들은 "멋져요!", "수트핏도 1등", "사랑해요 응원합니다", "이런 치과 의사 선생님 있었으면" 등 열띤 반응과 응원을 보냈다.

임영웅은 지난해부터 덴티스 임플란트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임영웅은 광고촬영 현장을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소개하는 등, 단순한 홍보에 그치지 않고 기업 이미지 상승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임영웅, 훈남 치과 의사로 변신?…출구 없는 매력 [TEN★]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수 118만 명을 기록 중이다. 올리는 영상마다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임영웅이 TV조선 예능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무대 영상은 오늘(2일) 기준 9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은 현재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일 방송되는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53회에서는 개교 이래 처음 중간고사를 맞게 된 TOP6가 특별 게스트 10인과 추억을 소환하는 게임에 도전한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