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봄이면 내 플레이리스트에 빠지지 않는 스타' 1위…압도적 득표차
가수 임영웅이 마이원픽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투표 웹서비스 '마이원픽'(MY1PICK)은 지난 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 투표 결과를 공개했다. '봄이면 내 플레이리스트에 빠지지 않는 스타 1픽은?'이라는 주제의 투표 결과 임영웅이 134만 6197득표수로 1위에 올랐다.

함께 후보에 오른 김호중은 55만 8575 표로 2위를, 영탁은 38만 3820표로 3위를 차지했다. 이어 이찬원과 장민호가 각각 4, 5위에 랭크됐다.
임영웅, '봄이면 내 플레이리스트에 빠지지 않는 스타' 1위…압도적 득표차
마이원픽 투표에서 매주 1위를 차지한 임영웅은 이번 투표에서도 어마어마한 득표수 차이로 그의 독보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음악 뿐만 아니라 예능, 연기, 광고 등 다방면에서 연일 새로운 기록을 갱신중인 임영웅은 지난달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발매해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임영웅은 트로트 남자 랭킹에서 22주 연속 1위를 기록, 유튜브 인기 뮤직비디오 11주 연속 톱2, 가수 브랜드 평판 1위, 아이돌차트 9주 연속 1위 등을 차지하며 '영웅신화'를 이루고 있다.

임영웅의 유브 채널은 구독자 수 118만 명을 기록 중이며, 특유의 감성으로 많은 이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이날 그의 유튜브에 게재된 '임영웅 [트랄랄라] 웅브이 사랑의콜센타 (ENG)’ 영상은 600만 뷰를, '사랑의콜센타 임영웅[서른즈음에]' 영상은 200만회를 넘겼다.

또한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는 자발적 선행으로 따뜻함을 전하며, '그 가수에 그 팬'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들은 오는 16일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전국 버스에 축하 메시지가 담긴 광고를 게재해 큰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임영웅은 현재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에서 남다른 예능감으로 맹활약 중이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