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더트롯쇼' 3연속 1위 달린다…'진정한 히어로'
가수 임영웅이 'THE 트롯 SHOW'(이하 '더트롯쇼') 사전투표에서 압도적 1위를 차지했다.

'더트롯쇼' 사전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임영웅은 세 달 연속 1위에 도전한다.

'더트롯쇼' 사전투표는 지난 19일 낮 12시 부터 26일 오후 6시까지 '스타패스' 애플리케이션에서 진행됐다. 임영웅은 'Hero'로 46.79%의 지지율을 얻으며 1위에 올랐다. 이어 2위 김호중 '애인이되어줄게요' 10.99%, 3위 이찬원 '시절연인' 10.46%가 뒤를 이었다.

임영웅은 지난 3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로 '더트롯쇼' 3월 1위에 오르며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다. 지난달에는 '이젠 나만 믿어요'가 압도적 1위를 기록했다.

사전 투표로 미루어볼 때, 임영웅은 3개월 연속 1위의 자리에 오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막강한 '영웅 파워'를 다시 한 번 입증한 것.

임영웅의 세 달 연속 1위가 기대되는 '더트롯쇼'의 투표 결과는 오는 31일 밤 9시 부터 SBS 'FiL'과 SBS 'MTV'에서 동시 생방송으로 공개된다.
임영웅, '더트롯쇼' 3연속 1위 달린다…'진정한 히어로'
한편 임영웅은 지난달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발매해 활발히 활동 중이다. 그는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에서 남다른 예능감도 뽐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그는 트로트 남자 랭킹에서 22주 연속 1위를 기록, 유튜브 인기 뮤직비디오 11주 연속 톱2, 가수 브랜드 평판 1위, 아이돌 차트 8주 연속 1위 등을 차지하며 거침없는 '영웅신화'를 이루고 있다.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수 118만 명을 기록 중이며, 그의 유튜브에 게재된 영상들은 연일 신기록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그는 최근 1년간 한국 기준 유튜브 조회 수 1위 아티스트에 올랐다. 누적 조회 수는 6억 4400만 뷰. 국내에서 내로라하는 아이돌을 제치고 당당히 1위를 차지한 그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