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오후 8시 30분
키싱하트 유튜브 채널
임영웅, 팬들과 랜선 데이트 "온라인에서라도 팬들과 함께"


'대세 가수' 임영웅이 팬들과의 랜선 소통에 나선다. 모델로 활동중인 아이웨어 브랜드 키싱하트와 손을 잡고서다.

26일 아이웨어 브랜드 키싱하트 측은 오는 27일 키싱하트X임영웅 랜선 데이트 라이브 방송을 한다고 알렸다.

키싱하트X임영웅 랜선데이트 라이브 방송은 오는 27일 오후 8시 30분 키싱하트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된다. 키싱하트는 "많은 분들의 사랑으로 이루어진 영웅님과의 랜선데이트. 미니토크부터 당첨된 팬분들과의 1:1 영상통화, 영웅님이 읽어주는 보라빛 엽서 이벤트까지 많이 기대해주세요"라고 전했다.

키싱하트는 모델 임영웅과 손잡고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잇다. 다음달 3일 오전 11시에는 '현대홈쇼핑'에서 최초로 라이브 홈쇼핑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지난해 12월 키싱하트 모델로 발탁된 임영웅은 홈페이지 서버마비와 더불어 품절 대란까지 일으키며 대체 불가한 마케팅 파워를 입증했다. 이후 팬들의 꾸준한 요청에 힘입어 지난 2일 '신세계TV쇼핑'에서 홈쇼핑 최초 론칭 방송을 진행해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모은 바 있어, 이번 라이브 홈쇼핑 론칭 방송에도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현대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안경세트 2종 구매 시 임영웅 룩북, 증명사진, 스티커, 키싱하트 파우치, 임영웅 탄생석 안경 줄 겸 마스크 걸이를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6월 임영웅 생일을 기념해 구매자 중 총 6명에게 'HERO' 각인 안경테까지 특별 증정한다고 전해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앞서 임영웅은 자신의 단골 인사말 '건강하고 행복하세요'를 활용한 '건행' 제품 디자인에도 참여하는 등 브랜드의 단순 모델을 넘어선 컬래버레이션 열정을 드러내며 뜻깊은 시너지를 선보여 왔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