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새 소속사 휴먼에이드 공식입장
"이다인과 좋은 감정으로 알아가는 단계"
"추측성 기자 자제 부탁"
가수 겸 배우 이승기./사진=텐아시아DB
가수 겸 배우 이승기./사진=텐아시아DB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이다인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이승기 새 소속사 휴먼메이드는 26일 공식입장을 통해 “현재 이승기는 언론 보도를 통해 알려진 배우 이다인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라며 “소속사를 독립하는 과정에서 입장표명이 늦어진 점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다만 “확인되지 않은 무분별한 추측성 기사들은 자제를 부탁드리며,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어 소속사 측은 “이승기의 연습생 때부터 18년간 몸담았던 후크엔터테인먼트 권진영 대표님 이하 모든 식구들께 무한한 감사함을 전한다.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겠다. 이승기의 새로운 출발,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요청했다.

지난 24일 이승기와 이다인의 열애설이 보도됐다. 이에 이다인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본인에게 확인해 본 결과, 선후배 관계로 만나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이라고 전했다.

이승기와 이다인의 인연은 골프로부터 비롯됐다. 공통된 취미로 친분을 쌓은 두 사람은 배우라는 직업과 연기에 대한 열정을 바탕으로 호감을 갖게 됐다. 이후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승기, 이다인./사진=텐아시아DB
이승기, 이다인./사진=텐아시아DB
이하 소속사 휴먼메이드 공식입장 전문안녕하세요. 가수 겸 배우 이승기의 새로운 소속사 휴먼메이드입니다.

먼저, 소속사를 독립하는 과정에서 입장표명이 늦어진 점 사과드립니다.

현재 이승기는 언론 보도를 통해 알려진 배우 이다인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입니다.

다만 확인되지 않은 무분별한 추측성 기사들은 자제를 부탁드리며,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승기의 연습생 때부터 18년간 몸담았던 후크엔터테인먼트 권진영 대표님 이하 모든 식구들께 무한한 감사함을 전합니다. 이후에도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겠습니다.

휴먼메이드 소속 아티스트 이승기의 새로운 출발,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