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만코리아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 브랜드 모델로 배우 원빈을 전격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리만코리아 관계자는 “조각 같은 외모에 국내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원빈의 피부 본연의 건강함과 인셀덤이 지향하는 내추럴 하면서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잘 부합해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인셀덤은 최근 ‘프롬 더 네이처(From the nature)’라는 콘셉트로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다. 새 로고와 더불어 자연을 닮은 라인 레이어와 소프트한 컬러로 통일된 패키지 디자인을 연출하여 내추럴 하면서 순수한 인셀덤만의 무드를 선보였다.

보태니컬 유래 성분과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5 STAR 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2018년 출시 이후 3년 동안 누적 판매량 1,500만 개 가까이 기록했으며, 3년 연속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수상은 물론, 브랜드 어워드 11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인셀덤 관계자는 “완벽한 조화를 이룬 외모와 온화하면서 부드러운 느낌의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원빈이 인셀덤 공식 모델로 활동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브랜드 전속 모델 배우 원빈과 함께 온/오프라인을 통해 적극적인 홍보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인셀덤과 원빈이 함께한 새 광고 화보는 인셀덤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