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젤리피쉬와 인연ing
소속사 측 "전폭적인 지원 예정"
가수 겸 배우 김세정. /텐아시아DB
가수 겸 배우 김세정. /텐아시아DB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이하 젤리피쉬)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젤리피쉬는 11일 공식 입장을 통해 "오랜 시간 두터운 신의를 바탕으로 함께 해 온 김세정과 재계약을 체결했다. 데뷔부터 지금까지 함께 걸어온 김세정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향후 활동에 전폭적인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늘 한결같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있는 김세정이 그려나갈 미래를 위해 따뜻한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김세정은 2016년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을 통해 그룹 아이오아이로 데뷔해 뛰어난 가창력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주목받았다. 이후 솔로곡 '꽃길'과 '터널'부터 첫 미니 앨범 '화분', 첫 디지털 싱글 'Whale', 두 번째 미니 앨범 'I'm'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을 통해 감성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했다.

배우로서의 입지도 굳건히 다졌다. 김세정은 2017년 KBS 2TV '학교 2017'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한 이후 KBS 2TV '너의 노래를 들려줘', OCN '경이로운 소문' 등에서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맹활약을 펼쳤다.

또한 뮤지컬과 예능 프로그램 출연, 다수의 광고 모델 발탁 등 끊임없는 도전과 변신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박창기 텐아시아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