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도현 "떡볶이 먹을 때는 말리부지"...페르노리카 코리아,'떡볶이엔말리부' 영상 공개


배우 이도현이 여름을 대표하는 코코넛 럼 리큐르 ‘말리부(MALIBU)’가 선보이는 ‘떡볶이엔 말리부’ 디지털 캠페인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이도현은 2017년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데뷔해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SBS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tvN ‘호텔 델루나’, JTBC ’18 어게인’에 이어 지난 3일 첫 선을 보인 KBS 2TV의 새 월화드라마 ‘오월의 청춘’ 속 황희태 역까지, 다양한 작품 속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훈훈한 외모와 팔색조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파워 대세’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다.

이도현은 ‘떡볶이엔 말리부’ 캠페인 광고를 통해 달콤하고 부드러운 코코넛 맛이 특징인 말리부와 떡볶이의 매콤함이 어우러진 맵단(맵고 달콤한 맛)의 꿀조합을 위트 있게 표현하며 전국 ‘떡볶이 러버’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전세계적으로 2030세대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여름을 대표하는 코코넛 럼 리큐르로 잘 알려진 ‘말리부’와 MZ세대의 대세 배우인 이도현이 만나 젊은 소비자층의 마음을 공략한다. 평소 말리부의 열혈 팬이기도 한 이도현은 광고 영상에서 숨겨진 매력을 마음껏 선보이며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배우 이도현이 열연한 ‘떡볶이엔 말리부’ 캠페인의 디지털 광고 영상은 오는 10일 말리부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및 유투브 채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광고 촬영장 사진과 비하인드 영상 속 배우 이도현의 모습도 팬들에게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9월 오픈 예정인 팝업스토어를 통해서도 말리부와 함께 하는 배우 이도현의 다양한 활동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