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TV 프로그램 ‘요즘것들2’에서 출연진이 들고 나온 다이어트보조제가 화제다.

지난 7일 요즘것들2에 출연한 허영지는 조현에게 분홍색 패키지의 가르시니아 제품을 소개했다.

해당 제품은 가르시니아, 알로에전잎, 녹차추출물 등 체지방 감량에 도움을 주는 원료들과 더불어 비타민 B군, 비오틴, 미네랄, 비타민 등 다양한 성분들이 포함되어 있음을 언급하며 추천했다.

언급한 원료 중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억제하는데 도움이 되며,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알로에전잎, 체지방 감소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효능이 있는 녹차추출물이 있다.

출연진들은 “이건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라며 “체지방 감량 시 문제될 수 있는 영양 불균형을 해소하는 것에 어느 정도 도움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방송에서 나온 제품이 어떤 보조제인지 많은 시청자들이 궁금해 하는 가운데 각종 커뮤니티에서는 해당 방송에 나온 제품명을 공유하며 주목하고 있다.

‘포뉴 내몸애착 다이어트보조제’를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포뉴는 無첨가물 원칙으로 자연에서 찾은 깨끗한 원료 사용을 추구하며, 수익금의 일부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하는 등 각종 아동지원 사업에 동참하여 착한 소비에 앞장서고 있는 기업이다.

김병두 기자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