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SNS 통해 감사 인사
송중기, 헤이즈 뮤비 지원사격
"흔쾌히 출연 수락"
/사진=싸이 인스타그램
/사진=싸이 인스타그램
가수 싸이가 배우 송중기의 헤이즈 뮤직비디오 출연에 고마움을 표했다.

싸이는 6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헤이즈는 피네이션 합류 전에도 스스로 작사, 작곡 등 앨범 전체를 홀로 훌륭히 만들어내는 친구"라고 전했다.

또한 "우리 회사를 선택해준 헤이즈의 새 앨범에 어떤 보탬이 될 수 있을까 고심하던 중 뮤직비디오에 뭔가 도움을 줘야겠다 생각했다"며 "타이틀곡을 수없이 모니터하다가 한 명의 배우가 생각났고, 사적으로 알긴 하지만 전혀 부탁을 할 사이가 아니었던 그 배우에게 염치 불구하고 출연을 제안했다"고 밝혔다.

이어 "감사하게도 헤이즈의 음악을 평소에도 즐겨 들었다며 흔쾌히 출연을 수락해줬다. 고마워 빈센조!"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싸이는 헤이즈, 송중기와 나란히 선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세 사람은 방긋 웃으며 다정한 모습을 보이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송중기는 최근 tvN 드라마 '빈센조'에서 이탈리아 마피아 '까사노 패밀리'의 콘실리에리 빈센조 까사노 역으로 열연했다. 다음은 싸이 인스타그램 전문이다.헤이즈는 피네이션 합류 전에도 현재도 스스로 작사, 작곡 등 앨범 전체를 홀로 훌륭히 만들어내는 친구입니다. 저희 회사를 선택해준 헤이즈의 새 앨범에 어떤 보탬이 될 수 있을까 고심하던 중 뮤직비디오에 뭔가 도움을 줘야겠다 생각했습니다. 타이틀곡을 수없이 모니터하다가 한 명의 배우가 생각났고 사적으로 알긴 하지만 전혀 부탁을 할 사이가 아니었던 그 배우에게 염치 불구하고 출연을 제안했습니다. 감사하게도 헤이즈의 음악을 평소에도 즐겨 들었다며 흔쾌히 출연을 수락해주었습니다. 고마워 빈센조!!

박창기 텐아시아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