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두 달 만에 200만뷰
트롯진의 놀라운 팝송 소화력
뜨거운 반응에 조회수 폭발
임영웅 'Im yours' 커버/ 사진=유튜브 캡처
임영웅 'Im yours' 커버/ 사진=유튜브 캡처
가수 임영웅의 팝스타 제이슨 므라즈(Jason Mraz) 'I'm yours' 커버 영상이 200만 조회수를 넘어섰다.

지난 3월 6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임영웅 [I'm yours] 사랑의콜센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지 두 달도 안 된 해당 영상은 1일 조회수 200만회를 돌파했다.

임영웅은 지난 3월 5일 방송된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오디션 스타 특집 무대에서 제이슨 므라즈의 히트곡 'I’m Yours'를 열창했다.

영상 속 그는 유창한 영어 발음과 감미로운 목소리로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트로트 진(眞)' 임영웅이 장르를 뛰어넘는 소화력과 한계 없는 곡 해석력을 보여주는 무대다. 그의 매력에 푹 빠진 MC 붐과 정동원은 무대에 난입하기도 했다.

해당 영상에는 "어찌 못하는 장르가 없다. 국보급 목소리, 최고의 국민가수다", "말이 필요 없다. 영웅님 목소리에 쓰러진다", "팝송까지 이렇게 잘하는 트롯가수가 또 있었던가", "임영웅 매력은 어디까지인가", "어떤 노래든 딱이다", "팝송도 최고다" 등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임영웅은 '사랑의 콜센타' 무대 영상을 자신의 유튜브 계정에 공개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가 게재한 '어느날 문득', '노래는 나의 인생',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영상은 각각 1248만, 985만, 718만 등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