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향기, 코로나19 확진
JTBC '알짜왕' 패널로 출연 중
박지윤 "조향기, 잘 견뎠으면…"
방송인 박지윤. /텐아시아DB
방송인 박지윤. /텐아시아DB


방송인 박지윤이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을 판정받았다.

박지윤은 29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장문의 글을 남겼다. 그는 "어제부터 많은 분이 걱정해주고 연락도 많이 줬는데 나도 내 상태를 확신할 수 없기에 답변을 줄 수가 없었다"며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다행히 오늘 아침에 음성이라는 결과 통보를 받았다. 우리 가족도 선제검사를 받았고 모두 음성이다. 나를 마주쳤거나 동선이 겹쳤던 분들도 이제 안심해도 될 것 같다"고 밝혔다.

또한 "나는 방역 당국의 조치가 있을 때까지 성실하게 자가격리를 할 예정이다. 이번 일을 계기로 정말 개인 방역을 더 철저히 하는 것이 나와 내 이웃, 동료, 가족을 지키는 일이라 뼈저리게 느꼈다"고 전했다.

이어 "마지막으로 본인도 방송을 성실히 했을 뿐인데, 주변 사람들에게 미안한 마음으로 힘든 시간을 보낸 내 친구이자 동료인 그 친구가 무거운 마음 털어내고 힘든 시간 잘 견디다 만났으면 좋겠다"며 조향기를 응원했다.

앞서 조향기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후 JTBC '알짜왕'에 함께 출연했던 박수홍, 박지윤, 이상훈 등이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한편 박지윤은 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 시즌2에 출연한다. 다음은 박지윤 인스타그램 전문이다.안녕하세요? 어제부터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시고 연락도 많이 주셨는데 저도 제 상태를 확신할 수 없기에 답변을 드릴 수가 없었습니다. 다행히 오늘아침에 음성이라는 결과통보를 받았고 (저희 가족도 선제검사를 받았고 모두 음성입니다) 저를 마주치셨거나 동선이 겹치셨던 분들도 이제 안심하셔도 될것 같아요. 저는 방역당국의 조치가 있을때까지 성실하게 자가격리를 할 예정인데요, 이번 일을 계기로 정말 개인방역을 더 철저히 하는 것이 나와 내 이웃, 동료, 가족을 지키는 일이라 뼈져리게 느꼈습니다. 마지막으로 본인도 방송을 성실히 했을 뿐인데 주변사람들에게 미안한 마음으로 힘든 시간을 보낸 제 친구이자 동료인 그 친구가 무거운 마음 털어내고 힘든시간 잘 견디다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도 혹여 저와같은 상황에 놓이신다면 누구의 잘못도 아니라고 힘내자고 한마디씩 해주세요 지금도 병마와 싸우고 계신분들, 의료계, 봉사자분들 힘내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박창기 텐아시아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