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큘라' 제작사 입장
손준호→강태을 확진
음성→재검사→양성
오디컴퍼니 입장 / 사진 = 오디컴퍼니 인스타그램
오디컴퍼니 입장 / 사진 = 오디컴퍼니 인스타그램


뮤지컬 '드라큘라'의 제작사 오디컴퍼니 측이 현재 코로나19 상황에 대해 전했다.

28일 오디컴퍼니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뮤지컬 '드라큘라' 연습 중인 배우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게 되어 일부 인원이 밀접 접촉자로 분류 및 자가격리 대상이 된 바 있다. 자가격리 중인 인원 중 추가적으로 3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 확진 판정을 받은 4명은 생활치료센터로 입소하였으며, 나머지 배우, 스태프들은 코로나19 재검사를 진행, 현재 시간 기준 검사 결과가 나온 인원은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 나머지 검사 결과도 확인되는 대로 공지하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23일 배우 손준호는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이로 인해 '드라큘라'에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검사를 받았고 배우 김준수, 전동석, 신성록 등은 음성 판정이었다. 하지만 28일 신성록, 전동석, 강태을은 최초 음성 판정에서 컨디션 이상 증세를 느껴 재검사를 받았고 양성 판정을 받았다. 손준호, 신성록, 전동석, 강태을은 생활치료센터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한편, '드라큘라'는 오는 5월 18일부터 8월 1일까지 공연 예정이다. 배우들의 코로나19 확진으로 인해 향후 일정에도 변화가 생기게 될 전망이다.

전문

안녕하세요. 오디컴퍼니입니다.

뮤지컬 '드라큘라' 연습 중인 배우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게 되어 일부 인원이 밀접 접촉자로 분류 및 자가격리 대상이 된 바 있습니다.

자가격리 중인 인원 중 추가적으로 3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게 되었습니다.

현재 확진 판정을 받은 4명은 생활치료센터로 입소하였으며, 나머지 배우, 스탭들은 코로나19 재검사를 진행, 현재 시간 기준 검사 결과가 나온 인원은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나머지 검사 결과도 확인되는 대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관객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모든 대응은 정부 및 관련 기관의 방역 지침과 절차에 따라 진행하며, 안전한 공연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네 분의 조속한 쾌유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