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약품에서는 최근 시서스 추출물을 주원료로 하는 리프레쉬다이어트와 프로바이오틱스를 주원료로 하는 리프레쉬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프레쉬다이어트는 100% 식물성 원료인 시서스 추출물을 600% 농축해 한 포에 담아내는 기술력으로 섭취가 쉬운 다이어트 제품을 만들었다.

리프레쉬다이어트에 따르면 주원료인 시서스 추출물은 8주간 인체시험을 진행한 결과 섭취군의 체중이 7.4kg 감소하고 체지방은 7.9% 감소 허리둘레 8.6cm감소 엉덩이둘레 9.1cm감소를 하는 등의 효과를 보였으며 렙틴 변화 확인 및 아디포넥틴이 증가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한 박스에 리프레쉬다이어트와 리프레쉬프로바이오틱스가 함께 들어 있어 하나로 다이어트 및 유산균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리프레쉬다이어트는 모델로 손연재를 발탁했다. 일양약품 관계자는 “손연재의 건강한 이미지와 건강한 다이어트를 추구하는 리프레쉬다이어트의 이미지가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리프레쉬다이어트는 출시 및 손연재 모델 발탁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인원에게 피부건강을 위한 아이비세라미드와 면역에 필요한 면역건강 365를 추가 증정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