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지난 1일 美 '엘렌쇼' 출연
폭발적인 화제, 글로벌 영향력 과시
빌보드 집중 조명
그룹 세븐틴.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이 전 세계를 홀렸다.

세븐틴은 지난 1일(현지 시간) 방송된 미국 토크쇼 '엘렌 드제너러스 쇼(The Ellen DeGeneres Show, 이하 '엘렌쇼')'에 출연해 글로벌한 영향력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된 '엘렌쇼' 퍼포먼스 무대로 미국 매체 '헤드라인 플래닛(Headline Planet)' 홈페이지의 접속이 지연되는 상황이 발생했다. 매체 측은 공식 SNS를 통해 "거의 기록적인 수준의 트래픽을 받고 있어 사이트가 평소보다 느리게 실행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를 통해 세븐틴을 향한 세계적인 관심을 실감케 했다.

미국 빌보드도 세븐틴의 '엘렌쇼' 무대에 대해 "세븐틴이 미국 TV에서 블록버스터를 이어가고 있다"며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집중 조명했다. CBS '제임스 코든쇼'와 NBC '켈리 클락슨 쇼'에 이어 간판 토크쇼 '엘렌쇼'까지 접수한 세븐틴의 행보를 다시 한번 언급했다.

세븐틴은 '엘렌쇼'에서 선보인 'HIT' 무대를 통해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흔들림 없는 라이브로 전율을 선사하며 전 세계 음악 팬들을 매료시켰다. 이에 'HIT' 퍼포먼스 영상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순위에 이름을 올린 것은 물론, 일본에서는 톱 5에 안착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호평 세례를 받고 있는 세븐틴은 '엘렌쇼'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세븐틴이 가지고 있는 에너지를 더 많은 사람에게 전달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세븐틴이 조금 더 힘이 되어줄 수 있도록 더 많은 곳에서, 더 다양하게 캐럿들을 찾아뵙겠다"고 밝혔다.

이처럼 세븐틴은 해외 유명 프로그램에 잇달아 나오며 글로벌한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들은 압도적인 무대로 세계를 물들이며 앞으로 보여줄 행보에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1일 일본 세 번째 싱글 '히토리쟈나이'를 발매하며, 오는 27일 일본 온라인 팬 미팅과 토크쇼를 개최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