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쏘스뮤직
사진제공=쏘스뮤직
그룹 여자친구의 개성 만점 6인 6색 리얼 숙소 라이프가 공개된다.

여자친구는 오늘(2일) 오후 9시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GFRIEND's MEMORIA - 우리끼리 산다'의 두 번째 에피소드를 선보인다.

'우리끼리 산다'는 여자친구의 순도 100% 일상을 보여 주는 리얼리티 시리즈로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평소 해 보고 싶었던 취미 생활에 도전한 멤버들의 모습이 한 편의 청춘 시트콤처럼 그려질 예정이다.

학창 시절의 추억을 떠올리며 스킬 자수에 나선 소원과 은하, 3D펜으로 예술혼을 불태우는 예린과 엄지, 물감 스티커와 기타 연습에 몰두한 유주, 블록 놀이에 푹 빠진 신비까지 각양각색 숙소 라이프를 확인할 수 있다.

'GFRIEND's MEMORIA - 우리끼리 산다'는 총 3개의 에피소드로 편성됐으며, 2화는 오늘 위버스를 통해 선공개되고 하루 뒤인 3일 오후 9시 여자친구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브이라이브에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시리즈의 마지막 에피소드 역시 금요일 위버스 선공개 후 토요일 유튜브와 브이라이브 공개 방식으로 다음주에 팬들을 찾아간다.

여자친구는 리얼 버라이어티 'GFRIEND's MEMORIA'를 통해 다양한 형식의 예능에 도전, 시리즈를 거듭할수록 더욱 강력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