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기 "연애하고 있다" 고백
"여섯 번 정도 까여"
유튜버 최고기가 여자친구가 생겼다고 고백했다. / 사진=최고기 유튜브 영상 캡처
유튜버 최고기가 여자친구가 생겼다고 고백했다. / 사진=최고기 유튜브 영상 캡처


유튜버 최고기가 여자친구가 생겼다고 밝혔다.

최고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지난 30일 '형 이쁜 사랑 중이다'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최고기는 근황을 이야기하면서 최근 연애를 시작한 사실을 털어놨다. 최고기는 "내가 연애를 하고 있다"며 ""방송에서 무턱대고 하는 것보다 밖에서 진지하게 이야기하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이야기를 꺼냈다. 내가 솔직하게 오픈하는 사람이라 이렇게 하는 게 맞을 것 같아서 얘기한다"고 밝혔다. 이어 "딸 솔잎은 모르고 유깻잎은 알고 있다"며 웃었다.

최고기는 여자친구에 대해 "만난지는 얼마 안 됐다. 풋풋하고 아름답고 두근두근 거리고 예쁜 연애를 하고 있다"고 자랑했다. 이어 "일하고 방송하고 편집하고 쇼핑몰까지 하면서 연애까지 하게 되는 게 판타스틱하고 놀랍기도 하다"고 말했다. 또한 "연애 공백기가 컸다. 1년 조금 안 된다"며 "어쩌다가 마주치고 만나다보니 정도 생겼다. 내가 먼저 사귀자고 했는데 여섯 번 정도 까였다. 그러고 나서 사귀게 됐다. 사귄지 별로 안 됐지만 여자친구가 있다고 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최고기는 "옛날에는 여자친구가 있거나 결혼했다고 해서 팬들의 사랑이 없어지는 걸 느꼈다. 공개연애를 안 해야겠다는 마음을 먹은지 좀 된 거 같다. 그래서 고민도 많이 하고 했는데 내 성격상 이런 걸 못 숨기는 것 같다. 사귀고 있다고 이야기하는 게 훨씬 좋은 것 같다"고 덧붙였다.

최고기는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전처 유깻잎과 출연한 바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