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노현희·김성희·권병준, '뇌팔청춘' 전속모델 발탁
배우 김성희, 노현희, 권병준이 식음료 브랜드 ‘뇌팔청춘’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뇌팔청춘 모델로 선정된 김성희, 노현희, 권병준은 90년대를 풍미한 KBS 공채 탤런트로, 건강한 중년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고 있다. 뇌팔청춘은 배우 김성희, 노현희, 권병준 3인 모델 발탁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신뢰감을 더욱 공고히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뇌팔청춘은 인구 고령화 시대에 뇌 피로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새로운 활력과 인지능 보완에 도움을 주고자 한국유전자정보연구원에서 런칭한 식음료 브랜드이다. 뇌팔청춘에는 뇌에 좋다고 알려진 커큐민, 가바현미, 참당당 이엑스 등 8가지 주요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뇌팔청춘 브랜드 관계자는 “건강한 중년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는 중년배우 3인과 뇌팔청춘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가 잘 부합한다고 생각해 전속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개성 넘치는 세배우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기업과의 시너지를 이뤄 제품이 소비자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되기를 기대한다. 앞으로 뇌팔청춘과 김성희, 노현희, 권병준 세 배우가 함께 할 다양한 활동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유전자정보연구원이 첫 선보이는 커큐민 주원료의 액상차 ‘뇌팔청춘’은 오는 4월 출시 예정이다.


이미나 기자 minalee1207@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