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성록./ 사진제공=HB엔터테인먼트
배우 신성록./ 사진제공=HB엔터테인먼트


배우 신성록이 뮤지컬 '드라큘라' 타이틀롤로 출연을 확정했다.

신성록은 최근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에서 백작 역을 맡아 역대급 무대를 선사, 폭발적인 호응을 이끈 끝에 지난 27일 공연을 마무리 했다. 이런 가운데 뮤지컬 '드라큘라'의 주인공으로 새롭게 합류 소식을 전하며 쉼 없는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오디컴퍼니㈜ 창립 20주년 두번째 라인업으로 선보이는 판타지 로맨스 뮤지컬 '드라큘라'에서 신성록은 치명적이고 신비로운 매력을 가진 뱀파이어 역할을 맡았다. 400년이 넘는 세월동안 한 여인만을 사랑하는 드라큘라를 또 어떤 매력적인 모습으로 그려낼지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불러모으고 있다.

2004년 뮤지컬로 데뷔한 신성록은 '몬테크리스토', '레베카', '키다리 아저씨', '엘리자벳'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과 가창력은 물론, 감미로운 중저음 보이스로 관객들을 단단히 매료시키며 매 작품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렇듯 안방극장 뿐만 아니라 무대까지 장악하며 연이은 열일 행보를 달리고 있는 신성록.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으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그가 이번 '드라큘라' 무대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존재감을 과시할지 주목된다.

뮤지컬 '드라큘라'는 오는 5월 18일부터 8월 1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