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서울패션위크 모델 참여
시크X유니크 '매력 폭발'
류화영./ 사진제공=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류화영./ 사진제공=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배우 류화영이 서울패션위크 런웨이를 장식했다.

류화영은 지난 25일 비대면으로 진행된 '2021 F/W 서울패션위크'에서 장윤경 디자이너의 브랜드 쎄쎄쎄(SETSETSET) 모델로 발탁돼, 유니크한 매력과 시선을 사로잡는 존재감으로 런웨이를 가득 채웠다.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런웨이 영상 속 류화영은 리드미컬한 음악에 맞춰 프로모델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뛰어난 워킹과 포즈, 시크하면서도 매혹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비비드한 색감을 자랑하는 블루, 그린, 실버 등의 컬러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면서 남다른 패션 감각을 자랑했다. 류화영은 흡입력 있는 눈빛으로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류화영, 감탄 유발한 '서울패션위크' 런웨이
류화영./ 사진제공=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류화영./ 사진제공=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류화영은 드라마 '구여친클럽' '청춘시대' '아버지가 이상해' '매드독' '뷰티 인사이드', 영화 '오늘의 연애'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배우다. 지난달 공개된 '러브씬넘버#'에서는 영화감독 윤반야 역으로 분해, 인생의 변곡점을 앞둔 30대 여성의 불안하면서도 복잡미묘한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공감과 호평을 불러 일으켰다.

류화영의 연기 활약은 영화 '사잇소리'로 이어진다. '사잇소리'는 층간소음 문제로 벌어지는 아래층 작가지망생과 윗층 연쇄살인마의 이야기를 다룬 스릴러 작품으로, 류화영은 시나리오 작가지망생 화영 역을 통해 생동감 넘치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날치 밴드의 공연으로 시작을 알린 '2021 F/W 서울패션위크'는 오는 27일까지 온라인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