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everChasingTomorrow 2021 캠페인 디지털 채널에 공개
반항적이고도 섬세한 주지훈의 매력 녹여
멈추지 않는 도전정신 그려내
주지훈 착용한 시계, 까레라 호이어02 크로노그래프 워치


태그호이어가 19일 배우 주지훈과 함께 한 새로운 까레라 캠페인 필름을 공개했다.

기대를 모으는 이번 캠페인은 까레라와 같이 멈추지 않는 도전정신과 그에 따른 발전과 혁신을 주제로 하고 있다. 캠페인에서 주지훈은 자신이 마주하는 압박과 이를 이겨내고 앞으로 나아가는 모습을 보여준다.

주지훈은 장르와 배역의 경계를 넘어 매 작품마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이 과정에서 자신과의 싸움을 마주하고 있다. 하지만 이내 이를 모두 이겨내고 자신만의 내일을 만들기 위해 다시 달린다. 현 시점에서 가장 화제가 되는 배우로서 주지훈이 가지는 실제의 부담감과 이를 딛고 나아가는 과정은 캠페인에 고스란히 담겨 있다. 어려움에도 꺾이지 않고 다시 도전하는 주지훈의 모습은 반항적이고도 섬세한 상황에 더욱 빛을 내는 태그호이어 까레라 컬렉션 그리고 태그호이어가 추구하는 정신과 닮아있다.
캠페인에서 주지훈이 착용한 모델은 태그호이어 까레라 호이어02 크로노그래프 컬렉션이다. 슬림한 실버 베젤 장착 및 미니멀한 다이얼이 우아한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주지훈이 착용한 블루 버전은 선레이 효과의 선명한 블루 컬러가 시선을 끈다. 태양이 반사되는 청량감과 동시에 트렌드에 걸맞은 스타일 포인트를 제안한다.

태그호이어의 매뉴팩처 무브먼트 칼리버 호이어02는 컬렉션의 심장으로, 무려 80시간의 파워리저브를 자랑하며 업계의 화제가 된 바 있다. 지난 160여년 간 태그호이어가 지켜온 정밀하면서 정제된 고도의 워치메이킹 기술력을 입증하는 제품이다.

새로운 컬렉션과 새로운 이미지를 통해 럭셔리 레이싱 크로노그래프라는 정체성과 브랜드의 프리미엄 라인을 견고히 다져 나갈 태그호이어, 그 시작을 알린 배우 주지훈과의 #ForeverChasingTomorrow2021 캠페인은 태그호이어 유튜브와 각종 디지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캠페인 워치는 전국 태그호이어 부티크 및 매장에서 판매된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