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학교 폭력 의혹 제기글에 강경 대응
폭로자 '떳떳하니?' 물음에 "떳떳하니 대면하자"
홍현희 측, 자료 수집해 고소장 접수
홍현희 /사진=텐아시아DB
홍현희 /사진=텐아시아DB
개그우먼 홍현희의 학교 폭력 가해를 주장하는 폭로글이 등장한 가운데, 홍현희 측은 허위사실이라 즉각 반박하며 유포자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했다.

홍현희의 학폭 의혹은 지난 1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개그우먼 홍현희 학창시절 안 찔리니?'라는 글이 올라오며 시작됐다.

해당 글쓴이는 "영동여고 1학년 재학시절 너희들 무리 하에 왕따 당했던 K"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소위 날라리들이 무리지어 정서적 왕따를 가했다. 귀찮고 시끄러운 일을 만들까 싶어 TV를 볼 때마다 기분 나쁘고 생각나는 걸 참고 넘어갔는데 내가 왜 그래야하는지 기억들이 떠오를 때마다 너무 아파 더는 불편하기 싫어서 글을 쓴다"고 적었다.

그는 알 수 없는 이유로 왕따와 괴롭힘을 당했다면서 "자리 뒤에서 지우개 가루 던지며 욕하고, 급식 먹을 때 밥이며 반찬이며 손가락만큼 던져주고 비웃던 그 얼굴과 시간들이 잊혀지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글쓴이는 홍현희를 향해 "과연 너는 지난 날에 대해 떳떳하니? 혹은 덮고 살지 궁금하네"라고 물었다.

이와 관련해 홍현희의 소속사 블리스엔터테인먼트는 "홍현희 학교 폭력 폭로 글은 사실이 아니며, 해당 글의 작성자는 이미 수년 전부터 상습적으로 이런 글을 써왔다"고 반박했다.

홍현희는 소속사를 통해 "학창시절 내 외모도 지금과 다를 바 없었는데 무슨 친구 외모 비하를 하면서 왕따를 시켰겠는가. 말이 안되는 소리"라면서 "절대 사실이 아니다. 정말 떳떳한 만큼 이제 차라리 나타나서 대면하자"는 말을 전했다고.

이후 홍현희 측은 "허위 사실에 대해 가능한 모든 자료를 취합해 11일 오후 6시경 광진경찰서에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알리며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허위 사실을 게재하고 유포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며 명예를 훼손하는 사안에 대해 어떠한 선처도 하지 않을 것을 분명하게 말씀드린다"고 강조했다.


김수영 기자 swimki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