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사이클링 에피소드 담아낸 3편 영상 공개
김선호x문가영 컬러풀한나우 친환경 의류 눈길
김선호·문가영이 지구를 지키는 방법은?


배우 김선호·문가영이 즐기는 지구를 지키는 친환경 아웃도어 놀이를 즐겼다.

미국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친환경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우(nau)가 전속모델 김선호, 문가영과 함께한일상 속 유쾌한 친환경 아웃도어를 제안하는 ‘액트롸잇나우(Act Right nau)’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나우SNS 채널에 공개된 영상은 ‘리사이클링’, ‘크리에이팅클린 에너지’, '업사이클링’ 총 3편이다. 각 영상에서 김선호와 문가영은 분리수거장에서 낚시대를 이용해 페트병에 담긴 리사이클 티셔츠를 건지고, 폐페트병에 조약돌을 넣어 볼링 게임을 즐기고, 자전거 발전기를 돌리며 팝콘을 만들어내는 등 포틀랜드 캠퍼스 배경으로 친환경 아웃도어 놀이에 여념없는 모습이다.
김선호·문가영이 지구를 지키는 방법은?
일상에서 누구나 경험할 수 있는 에피소드로 지구를 지키고 우리를 더 나은 모습으로 만드는 나우의 친환경 아웃도어가 재미있고 유쾌할 수 있다는 점을 자연스럽게 보여준다.

여기에 친환경 가먼트다잉 자켓, 나우시그니처 아이템 아노락, 대세 아이템으로 부상한 오버사이즈 맨투맨 등 두 모델이 소화한 컬러풀한나우의 친환경 의류가 친환경 놀이를 빛내 주며 눈길을 끈다.

나우 관계자는 “김선호,문가영의 완벽한 호흡으로 일상의 공간 속에서 환경을 위해 나우처럼 지금 당장 실천할 수 있는 행동이 무엇인지 잘 보여주는 영상이 완성됐다”며 “이번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즐겁고 재미있게 친환경을 즐길 수 있는 유쾌한 브랜드 경험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미나 기자 minalee1207@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