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4' 이정현, 오는 27일 ARC 004 참가
박진우와 대결
'고등래퍼4' 이정현, 로드FC 본업 복귀…3연승 노린다
'고등래퍼4'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정현 (19, 싸비MMA)이 케이지에 오른다.

이정현은 27일 잠실 롯데월드 핫식스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열리는 ARC 004(ROAD FC, 아프리카TV 공동 개최)에 출전, 박진우 (19, 팀피니쉬)와 대결한다.

초등학생일 때부터 ROAD FC 대회를 현장 직관하면서 꿈을 키워온 이정현은 ROAD FC 센트럴리그를 통해 성장한 파이터다. 빠른 스피드를 활용한 타격으로 아마추어 무대에서 두각을 드러내 ROAD FC와 정식 계약을 체결, 지난해 5월 ARC 001을 통해 프로 선수가 됐다.

프로 무대에서 이정현의 활약은 대단했다. 데뷔전에서 화려한 공격 기술들을 앞세워 고동혁을 TKO로 꺾은데 이어 ‘베테랑 파이터’ 유재남마저 만장일치 판정승으로 꺾으며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현재 고등래퍼4에 출연, 래퍼로서의 새로운 도전을 이어나가고 있는 이정현은 ARC 004를 통해 케이지에 다시 오른다. 상대는 ROAD FC 센트럴리그 출신의 박진우다. 킥복싱 베이스로 타격이 좋은 파이터라서 타격이 날카로운 이정현과의 타격전이 기대된다.

ROAD FC 측은 “이정현과 박진우는 ROAD FC 센트럴리그를 통해 성장한 파이터다. 현재 이정현이 상승세이지만, 박진우도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파이터"라며 "두 파이터 모두 기술이 좋은 파이터들이기에 경량급의 수준 높은 기술을 제대로 볼 수 있는 매치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ARC 004는 ARC 이전 대회와 마찬가지로 무관중으로 진행되며, 출입하는 모든 인원의 열 체크, 손 소독, 출입 명부 작성 등 정부의 코로나 19 방역 지침을 지키며 개최될 예정이다. 생중계는 아프리카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김예랑 기자 nora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