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아이유와 함께한 캠페인 공개
아이유 /사진=블랙야크 캠페인
아이유 /사진=블랙야크 캠페인
‘산린이’ 아이유의 산행 기술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등산화 ‘야크343 DGTX’을 출시하고, 아이유와 함께한 2021 S/S 시즌 첫 번째 광고 캠페인 영상 3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자연 배경 속 등산화를 강조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정상의 아이유’, ‘정상의 친구들’, ‘정상의 기술’ 총 3편이다.

블랙야크 기술력으로 완성된 ‘야크343 DGTX’의 기능성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영상은 아이유를 활용해 산린이들의 새로운 산행 문화와 낭만을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아이유 /사진=블랙야크 캠페인
아이유 /사진=블랙야크 캠페인
각 영상에서 아이유는 산 정상에 올라 인증샷과 등산화 착용샷을 찍어 공유하며 ‘야크 343 D GTX’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연스럽게 어필하기도 하고, 혼자 야간 산행 중 만난 친구들과 함께 정상에 올라 밤하늘을 보며 야간 산행의 낭만을 즐기기도 한다.

특히, ‘정상의 기술’ 편에서는 ‘정상 올라가다 에너지 다 쓰지 말고 기술을 쓰자’는 아이유의 나레이션과 힘이 넘치는 스텝을 영상에 담아내며 효과적인 에너지 사용에 도움을 주는 등산화의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아이유 /사진=블랙야크 캠페인
아이유 /사진=블랙야크 캠페인
블랙야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건강하고 안전한 산행을 위해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분배하는 등산화 기술과 산에 오르며 일상의 새로운 활기를 얻는 MZ세대의 산행 문화를 접목해 블랙야크가 이야기하는 지속가능한 산행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산린이를 대표하는 아이유와 야크343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야크343 캠페인 영상은 블랙야크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예랑 기자 nora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