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용, 성폭력 의혹 제기
SNS 통해 전면 부인
"모든 것 동원해 강경 대응"
/사진=기성용 인스타그램
/사진=기성용 인스타그램


국가대표 출신 축구선수 기성용이 초등학교 시절 성폭력 의혹에 관해 전면 부인했다.

기성용은 25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해명 글을 게재했다. 그는 "보도된 기사 내용은 나와 무관하다"며 입을 뗐다.

그러면서 "결코 그러한 일이 없었다. 내 축구 인생을 걸고 말씀드린다"면서 "고통받는 가족들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동원해 강경하게 대응하기로 했다"고 알렸다.

또한 "사실 확인 되지 않은 일에 악의적인 댓글을 단 모든 이 또한 법적으로 조치를 취하겠다. 축구를 향한 열정으로 여기까지 달려왔다"며 "사실이 아니기에 문제될 것이 없다고 생각했지만, 축구 인생과 가족들의 삶까지도 위협하는 심각한 사안임을 깨달았다. 좌시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대응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 24일 박지훈 변호사는 보도자료를 통해 축구 선수 출신인 C씨와 D씨가 전남의 한 초등학교에서 축구부 생활을 하던 2000년 1~6월 당시 선배인 A선수와 B씨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들은 "A선수가 최근 수도권 모 명문구단에 입단한 국가대표 출신 스타 플레이어"라고 밝혔다. 이후 해당 인물이 기성용이 아니냐는 누리꾼들의 추측이 이어지면서 각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소속팀인 프로축구 K리그1 FC서울은 다수의 매체를 통해 "기성용은 전날부터 팀 훈련을 계속 이어가고 있다. 현재 사실관계 확인에 집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다음은 기성용 인스타그램 전문이다.기성용입니다.
긴 말 필요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보도 된 기사내용은 저와 무관합니다. 결코 그러한 일이 없었습니다. 제 축구인생을 걸고 말씀 드립니다. 고통받는 가족들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동원해 강경하게 대응하기로 했습니다. 사실 확인 되지 않은 일에 악의적인 댓글을 단 모든 이들 또한 법적으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축구를 향한 열정으로 여기까지 달려왔습니다. 사실이 아니기에 문제될 것이 없다고 생각했지만 축구인생과 가족들의 삶까지도 위협하는 심각한 사안임을 깨달았습니다. 좌시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대응하도록 하겠습니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