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주연, '놀면뭐하니' 동거동락 2021 미모로 평정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주연이 잘생긴 얼굴로 유재석의 마음을 훔쳤다.

주연은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 - 동거동락 2021' 특집에 MZ 세대를 대표하는 예능 유망주로 등장했다.

등장 동시 출연진들의 입에서 '잘생겼다'는 말이 연발될 만큼 눈부신 비주얼과 젊은 에너지로 주목받은 주연은 새로운 '비주얼 스타' 탄생을 예고했다.

특히 MC 유재석은 '환불원정대' 활동 당시 음악방송 화장실에서 주연을 만난 일화를 공개했다. 그는 "(주연을)처음 만나자마자 입 밖으로 '잘생겼다'는 말이 나왔다"며 주연과의 특별한 첫 만남에 대해 밝혔다.

이 같은 기대에 힘입어 주연은 '동거동락'의 핵심 오프닝 코너인 댄스 신고식에서 유재석의 ‘3연속 픽(Pick)’을 받는 등 출연진 중 단연 압도적인 댄스 실력을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카리스마 있는 안무부터 조세호와의 웃음 폭발 댄스 배틀까지 실력은 물론 예능감까지 겸비한 주연의 대활약이 빛을 발했다.

방송 이후 주연은 소속사를 통해 "평소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촬영해 큰 영광이었고, 정말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 촬영 중이라는 마음보다 신나게 놀고 온 기분"라는 감사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이런 좋은 기회들이 있다면 잡을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며 "다음 주 이어질 방송도 본방사수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