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후림 사촌형 실종 사건 일단락
"같이 걱정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추측성 글과 악플 삼가해달라"
모델 이후림 / 사진= 인스타그램
모델 이후림 / 사진= 인스타그램


뮤지컬배우 겸 모델 이후림이 실종된 사촌형을 찾았다.

이후림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사촌 형 찾았다고 한다"는 글을 올렸다. 이어 "같이 걱정해주시고 도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여러분들도 건강 관리 잘하시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길 바란다"고 적었다.

그는 또 이같은 내용의 캡처사진과 함께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무사히 사촌형을 찾았다"는 게시물을 추가로 올렸다.

이후림은 "힘 써주신 경찰분들과 소방대원분들, 그리고 수색작업에 함께 신경 써주시고 걱정해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드린다"고 했다.

그러면서 "사촌형에게 상처가 될 수 있는 추측성 글과 악플 등은 삼가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다"며 "다시 한 번 도움주시고 걱정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이후림의 실종된 사촌형/ 사진=이후림 인스타그램
이후림의 실종된 사촌형/ 사진=이후림 인스타그램
앞서 이후림은 사촌형의 실종을 공개적으로 알려 화제를 모았다. 그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람을 찾습니다'라는 게시물을 게재하며 실종자의 인상착의를 공개했다.

이후림은 실종된 사촌형에 대해 "사업 인수 문제로 인해 불면증이 꽤 오래 지속됐고, 우울증을 앓은지도 약 한 달 정도 됐다"며 "아버지와 함께 바람을 쐬러 속초 여행 중이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주차를 하던 찰나, 갑자기 지갑과 휴대전화를 두고, 차문을 열고 달려갔다"며 "아버지가 뒤따라 가봤지만, 요즘 몸 상태가 좋지 않아 걷는 것도 조금은 힘들어 했는데 전력질주하며 도망갔다"고 덧붙였다.

이후림은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이름을 알렸다. 이후 웹드라마 '원스어게인', 뮤지컬 '젊음의 행진', '뮤하트', '오! 당신이 잠든 사이', '총각네 야채가게' 등에 출연했다.

다음은 이후림의 인스타그램 게시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이후림입니다.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무사히 사촌형을 찾았습니다!

힘 써주신 경찰분들과 소방대원분들, 그리고 수색작업에 함께 신경 써주시고 걱정해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조심스럽지만 사촌형에게 상처가 될 수 있는 추측성 글과 악플 등은 삼가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도움주시고 걱정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