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크래비티 민희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크래비티 민희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크래비티(CRAVITY) 멤버 민희가 고등학교를 졸업했다.

민희는 5일 오전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남강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했다. 이날 졸업식은 코로나19 위기 경보가 '심각' 단계를 유지함에 따라 행사를 간소화해 졸업생만을 대상으로 각 학급 교실에서 진행됐다. 민희는 3년간 학업을 함께 한 친구들과 축하의 인사를 나누며 성인이 된 기쁨을 나눴고, 새로운 출발을 응원했다.

민희는 소속사를 통해 "졸업을 하게 되어서 기쁘기도 하지만 지나간 시간들이 이제야 실감이 나는 것 같다. 3년 동안 함께 보낸 학우들과 선생님께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지나간 시간들이 많이 아쉽지만, 이제는 성인이 된 만큼 또 다른 시작이라 생각하고 좀 더 주어진 일에 감사하게 생각하며 열심히 활동할 예정이다. 오늘 함께 하지는 못했지만 졸업을 축하해준 멤버들과 러비티 분들께 감사드리며 하루빨리 코로나로부터 벗어나 안정화를 되찾았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그룹 크래비티 민희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크래비티 민희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와 함께 민희는 졸업장을 들고 훈훈한 비주얼을 발산하는 졸업 인증샷을 공개해 팬들을 미소 짓게 했다.

민희가 속한 크래비티는 지난달 19일 세 번째 미니앨범 '크래비티 시즌3. 하이드아웃: 비 아워 보이스(CRAVITY SEASON 3 HIDEOUT: BE OUR VOICE)'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마이 턴(My Turn)'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크래비티는 오늘 (5일) 오후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