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임세미, 'TV텐' 출연
'여신강림' 걸크러시 매력 뽐내
임세미, 방송 앞두고 팬들 질문 받는다
임세미/사진=텐아시아DB
임세미/사진=텐아시아DB


'여신강림' 임세미가 팬들의 질문에 직접 답한다.

텐아시아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유튜브 채널 'TV텐'의 '스타에게 물어봐!'에 출연하는 임세미에 대한 질문을 받는다. 팬들이 보내주는 번뜩이는 질문에 임세미가 직접 답할 예정이다.
/사진=텐아시아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텐아시아 공식 인스타그램
임세미는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에서 걸크러시 매력을 뽐내는 임희경 역으로 분해 활약 중이다.

임희경은 화장을 해야 '여신'이 되는 동생 임주경(문가영)과 달리 태어날 때부터 예쁜 미모의 소유자다. 외모 뿐 아니라 명문대 졸업 이력과 익사이팅 스포츠를 즐기고 맥가이버처럼 차를 고치는 '멋쁨'(멋있고 예쁜)을 발산하는 캐릭터다.

가녀린 외모에 카리스마를 표출하는 임희경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임세미는 모델로 2004년 의류 브랜드 모델로 시작해 꾸준히 연기 경력을 쌓아온 베테랑 배우다. 드라마 '그겨울 바람이 분다', '제왕의 딸, 수백향', '쇼핑왕 루이', '완벽한 아내', '내 뒤에 테리우스',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등 유명작에서 색깔있는 연기를 선보였다.

또한 연극, 영화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TV텐'에서 임세미는 팬들이 보내준 질문에 직접 답하는가 하면, 인간 임세미의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또한 유튜브 채널 '세미의 절기'를 통해 제로 웨이스트 일상을 공개하고 있는 등 유튜브와 친숙한 임세미가 'TV텐'에서는 어떤 소통을 보여주며 색다른 매력을 뽐낼지 지켜볼 일이다.

한편 임세미에 대한 질문 접수는 오는 5일까지 진행된다. '스타에게 물어봐' 영상은 유튜브 네이버TV 등 'TV텐' 채널을 통해 추후 공개된다.

김소연 기자 kims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