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수./ 사진제공=매니지먼트이상
김명수./ 사진제공=매니지먼트이상


시청률 고공행진 중인 KBS2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의 주연 김명수가 오는 22일 해병대 교육훈련단에 입대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국내, 외 팬들의 아쉬움이 커지고 있다.

이런 팬들을 위해 김명수는 지난 25일 VLIVE를 통해 깜짝 Q&A로 소통하며 근황을 전했다. 이처럼 김명수는 팬들과 최대한 많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분투 중이다.

또한 마지막 공식 스케줄로 온택트 팬미팅을 결정했다. 김명수는 입대 전 팬들과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기 위해 온택트 팬미팅을 열기로 했다며 '팬 바보'의 면모를 입증하기도 했다.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끊임 없이 준비하고 있는 김명수는 오는 20일 오후 4시, 온택트 팬미팅 [Remember US]을 통해 데뷔 11년만의 첫 싱글 앨범 수록곡 '기억과 기억 사이'의 무대를 최초 공개할 것으로 밝혔다.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종합선물세트 같은 매력을 발산, 팬들을 위한 코너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식회사 애플우드크리에이티브 및 KT 주최, 매니지먼트 이상이 주관하는 이번 온택트 팬미팅은 지난 26일부터 'Seezn', '올레tv', '마이뮤직테이스트', 'friDay' 등의 플랫폼에서 예매를 진행 중이며, 얼리버드 기간에 예매한 팬들을 위한 깜짝 비공개 콘텐츠를 방출할 것으로 전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